반응형

엊그제가 천이백슬라
어제가 천슬라같은데
팔백슬라라니...

머스크 형이 세금 낸다고 테슬라 팔고(최대 주주 리스크), 테이퍼링+금리 때문에 조정 받는 장이라고는 하지만!
포트폴리오의 가장 큰 부분이 테슬라여서 뼈 아픈 상황이에요.

개인적으로 테슬라는 오를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에!
매수 포인트로 삼으려고 하는데..
추매 하려다가 평단가 올라가는게 너무 맘이 아프고!
서브 계좌에 넣을까 하기엔 1주가 너무 비싸서 고민 중인 저에게 딱 맞는 상품을 발견했으니..!

반응형

삼슬라 내돈 내산 투자 후기 확인하기

테멘

 


통합본으로 내용 확인하기

 

삼슬라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TSL3) 최종 정리

삼슬라 정리 삼슬라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TSL3) 엊그제가 천이백슬라고 어제가 천슬라같은데 팔백슬라라니... 머스크 형이 세금 낸다고 테슬라 팔고(최대 주주 리스크), 테이퍼링+금리 때문에

fire-programmer.tistory.com

3배 레버리지 상품, 어떤걸 선택해야 유리할까?

 

3LTS TSL3 차이점 (테슬라 3배 레버리지 어떤걸 사야하나?)

테슬라 3배 레버리지 차이점 이 궁금한 이유는 어떤 걸 살지 결정하기 위함이겠지요?! 하나씩 알아가보자면 1. 삼슬라란? 테슬라의 3배 레버리지 aka.삼슬라 즉, 테슬라의 주식이 5%오르면 -> 3배 레

fire-programmer.tistory.com

삼슬라 투자 후기

 

삼슬라(TSL:테슬라 3배 레버리지) 투자 후기

삼슬라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전에 작성한 아래 글에서 확인! 삼슬라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TSL3) 엊그제가 천이백슬라고 어제가 천슬라같은데 팔백슬라라니... 머스크 형이 세금 낸다고 테슬라

fire-programmer.tistory.com

 

 

삼슬라(TSL3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투자 성공기

이전 글 내용정리 삼슬라(TSL3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투자 후기 part.2 삼슬라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전에 작성한 아래 글에서 확인! 삼슬라 : 테슬라 3배 레버리지 (TSL3) 엊그제가 천이백슬라고 어

fire-programmer.tistory.com


1. 삼슬라란?

테슬라 3배 레버리지 이름하야 삼슬라!
티커는 TSL3 이고, 미국이 아닌 영국에서 상장 되어있는 ETF랍니다
정확한 이름은 Leverage Shares 3x Tesla ETP

2. 상세 설명

사실 ETF라고는 하나 그냥 테슬라를 3배로 추종하는 상품이라 크게 설명할 점은 없네요
테슬라를 간단히 설명하면
배터리나 자율주행 산업도 선도하고 있는 전기차의 대장주입니다.
게다가 머스크의 다른 프로젝트들(스페이스X, 스타링크, 도지코인..?)에도 많은 영향을 받는 주식입니다

테슬라의 가장 큰 강점이자 약점머스크
내년엔 제발 가만히 있어줘 트위터 금지

3. 특장점

  • 가장 큰 특징은 역시 3배 레버리지 => 수익도 손실도 3배!!
  • 영국에 상장된 상품이라 현재 매매 가능한 증권사는 삼성증권 뿐!

4. 나의 생각

결국 장기적으로 테슬라는 무조건 오른다
단기적으로 봐도 800슬라는 과도한 조정이다
1000이하라면 그래도 꽤 매력적인 포인트다

결론
크지 않은 금액으로, 과하게 조정 받은 지금 좀 사서 재미를 보는것도 훌륭해 보임

5. 추세

글을 쓰고 있는 지금, 가뿐히 900슬라 안착..
그래도 아직 1000이하는 살만해 보인다



끄읕!

 

반응형

+ Recent posts